1탄 불금을 위한 섹시 세미스모키 메이크업 하는 법
by 이세령 | 2017.02.21
안녕하세요 패션뷰티 월요일 멘토 & v앱 목요일 크리에이터 룡이입니다.

오늘은 ! 불금과 불토를 위해서 준비한 섹시메이크업 vs 데이트 메이크업을 가지고 왔어요 :)
역시 간단하고 쉽게 보여드리기 위해서 최대한 섀도우는 2가지만 사용했고 가지고 계신 비슷한 컬러로 대체가능하답니다!
아무튼 !! 그래서 불금과 불토에... 놀러 가신다거나 (섹시) 혹은 데이트가 있는 분들을 위해서 2가지 버전으로 준비해봤는데 데이트 청순 메이크업은 다음번에 가져올게요! 그럼 한번 보실까요 ?
 

 
 
 
피부표현부터 해줄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렇게 생얼 나올때마다 숨고싶은 심정ㅜ.ㅜ
아무튼... 제가 여드름을 괜히 짜서 흉터가 생겼어요

 

파워패브릭을 이용해서 커버해줍니다 :)
 

매트까지는 아니고 제가 가진 파운데이션 중에서는 그래도 파우더리하게 마무리 되는 편이에요.
커버력은 높은편이었어요! 만약 더 커버를 원하시면 컨실러를 사용해주시거나 한번 더 레이어링 해서 해주시면 된답니다 :)
 꼭 불금에 약속있으신 분들은 지속력이 좋은 파운데이션을 사용 해주셔야 해요!

 
 
 
에뛰드 하우스의 인더카페 내마음의 퐁당을 눈두덩이 전체에 발색해줍니다!
ㅋㅋㅋㅋㅋㅋㅋ전체여도 라인을 그리면 엄청 과하지 않으니까 과감하게 발라주세용

 

 
 
 
시럽빼고테이크아웃을 표시된 영역에 발색해주신 뒤 화살표 방향으로 블렌딩해주세요 !

 

 
그러면 이렇게 된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과해보시지만 그래요 불금이니까
 

 
그 다음은 라인을 그려줍니다. 아까 보여드린 스킨푸드의 원포아이 아래에 있는 젤라이너를 이용해서 조금 과감하게 끝부분을 두껍게 그려줘요 :)
 
 

마스카라까지 꼼꼼하게 해주면 끝 ! 저는 오히려 오래 놀거나 혹은 그럴때에는 속눈썹을 사용하지 않는 편이에요 ㅠㅠ
잘 떨어지기도 하고 불편하기도 하고 뭔가 더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그래서 차라리 마스카라를 조금 빡세게 해주는 편이랍니다
 
 
 
그리고 레드립을 풀로 발라주면 굉장히 쉬운 세미스모키 메이크업 완성이에요!
컬러감이 과해도 라인을 너무 두껍게만 그리지 않으면 괜찮더라구요.
 
 


생각보다 간단한 불금, 불토 메이크업이 되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쉽죠잉.... 아무튼 깔끔한 피부표현과 (윤광보다는 조금 매트한 느낌이 더 잘어울리) + 세미스모키 아이 + 레드립이면 사실 쉽게 하실 수 있어요. 블러셔는 생략해주시면 더 예쁘답니다.
그럼 룡이의 뷰티팁 마칠게용.
여러분들 화이팅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