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에피소드 보기
Ⅲ. 저렴이VS 명품이 비교 분석 - 음영 아이 섀도
세 번째로 음영 아이 섀도의 저렴이와 명품이를 비교 분석해보았어요! 과연 이번에는 MC와 아티스트분들께서 명품이를 찾는데 성공했을까요?

1. 음영 아이 섀도 - MC들의 테스트

  • - 오늘 비교하는 섀도 컬러는 퍼플 브라운이에요. 퍼플 브라운 컬러의 경우 일반인들이 하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운 컬러인데요. 하지만 입체감 있는 눈빛 연출에 탁월하여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추천하는 컬러라고 하네요^^

    - 오늘 비교하는 섀도 컬러는 퍼플 브라운이에요. 퍼플 브라운 컬러의 경우 일반인들이 하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운 컬러인데요. 하지만 입체감 있는 눈빛 연출에 탁월하여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추천하는 컬러라고 하네요^^
  • - 우현증 원장님께서는 발색력과 펄감을 동시에 만족시키며 블렌딩이 용이한 2번 제품을 명품이로 선택하셨고, 마찬가지로 황방훈 원장님 또한 실크 같은 질감으로 매끄러운 제형의 2번 제품을 명품이로 선택하셨어요! <br>MC유진씨와 정민씨 또한 2번을 선택하셨는데요, 과연 명품이는 어떤 제품일까요?

    - 우현증 원장님께서는 발색력과 펄감을 동시에 만족시키며 블렌딩이 용이한 2번 제품을 명품이로 선택하셨고, 마찬가지로 황방훈 원장님 또한 실크 같은 질감으로 매끄러운 제형의 2번 제품을 명품이로 선택하셨어요!
    MC유진씨와 정민씨 또한 2번을 선택하셨는데요, 과연 명품이는 어떤 제품일까요?
  • - 하지만! 결과는? <b>2번 제품은 저렴이</b>였어요!!!!! 스튜디오의 모든 이들이 <br>놀람을 금치 못했는데요. 그렇다면 저렴이와 명품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하지만! 결과는? 2번 제품은 저렴이였어요!!!!! 스튜디오의 모든 이들이
    놀람을 금치 못했는데요. 그렇다면 저렴이와 명품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 음영 아이 섀도 - 저렴이 공개

  • - 저렴이인 이 제품은 에뛰드 하우스 제품으로 일명 커피 시리즈 섀도로 불리는데요. 고렴이 제품과 발색이 정말 비슷해서 품절 사태까지 불러올 만큼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에요^^ 그리고 이 제품은 발색보다는 제품의 본 컬러가 진하고, 은은한 펄감으로 블렌딩이 용이하다고 해요!

    - 저렴이인 이 제품은 에뛰드 하우스 제품으로 일명 커피 시리즈 섀도로 불리는데요. 고렴이 제품과 발색이 정말 비슷해서 품절 사태까지 불러올 만큼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에요^^ 그리고 이 제품은 발색보다는 제품의 본 컬러가 진하고, 은은한 펄감으로 블렌딩이 용이하다고 해요!
    사용제품

    룩 앳 마이 아이즈 카페 (PP501 고구마라떼)

    에뛰드하우스 - 룩 앳 마이 아이즈 카페 (PP501 고구마라떼)

3. 음영 아이 섀도 - 명품이 공개

  • - 명품이인 이 제품은 바비브라운 제품으로 깊이 있고 그윽한 눈매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에요 배우 박시연의 아이 섀도로 유명세를 타면서 음영 메이크업의 레전드 컬러로 불리고 있어요! 그리고 잘 보이진 않지만 미세한 펄도 들어있고 처음 발색했을 때의 보랏빛에서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브라운 톤을 보이는 특징이 있어요!

    - 명품이인 이 제품은 바비브라운 제품으로 깊이 있고 그윽한 눈매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에요 배우 박시연의 아이 섀도로 유명세를 타면서 음영 메이크업의 레전드 컬러로 불리고 있어요! 그리고 잘 보이진 않지만 미세한 펄도 들어있고 처음 발색했을 때의 보랏빛에서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브라운 톤을 보이는 특징이 있어요!

4. 음영 아이 섀도 - 저렴이 & 명품이 비교

  • - 두 제품의 가격 차이는 무려 10배예요. 저렴이인 에뛰드 하우스 제품은 2g에 3천원대인 반면, 명품이인 바비브라운 제품은 2.5g에 3만원대예요! 정말 발색은 거의 동일한데 가격은 10배나 차이가 나네요!!

    - 두 제품의 가격 차이는 무려 10배예요. 저렴이인 에뛰드 하우스 제품은 2g에 3천원대인 반면, 명품이인 바비브라운 제품은 2.5g에 3만원대예요! 정말 발색은 거의 동일한데 가격은 10배나 차이가 나네요!!
    사용제품

    룩 앳 마이 아이즈 카페 (PP501 고구마라떼)

    에뛰드하우스 - 룩 앳 마이 아이즈 카페 (PP501 고구마라떼)

◆ 베이스 아이 섀도 Tip!

  • - 명품이는 로라메르씨에 제품으로 살구 빛이 돌며 베이스와 음영 섀도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똑 같은 컬러의 섀도가 마찬가지로 에뛰드하우스에서 저렴이로 나왔죠! 컬러가 정말 비슷하죠!

    - 명품이는 로라메르씨에 제품으로 살구 빛이 돌며 베이스와 음영 섀도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똑 같은 컬러의 섀도가 마찬가지로 에뛰드하우스에서 저렴이로 나왔죠! 컬러가 정말 비슷하죠!
    사용제품

    매트 아이 컬러 (진저)

    로라메르시에 - 매트 아이 컬러 (진저)

    룩 앳 마이 아이즈 카페 (BR401 카페 라떼)

    에뛰드하우스 - 룩 앳 마이 아이즈 카페 (BR401 카페 라떼)

◆ 저렴이 VS 명품이 음영 메이크업 비교

  • -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섀도는 눈을 떴을 때 쌍커풀이 닿는 지점까지 발라주시면 되요! 저렴이를 발라볼게요! <br><br><b>에뛰드하우스 제품</b>을 시연했더니 보기와 달리 펄감이 도드라지지 않아요. 또한 약간의 가루 날림도 보이네요! 이 경우 눈가 주변을 닦아 내거나 아이 메이크업 후 아이 섀도를 바르면 되겠어요

    -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섀도는 눈을 떴을 때 쌍커풀이 닿는 지점까지 발라주시면 되요! 저렴이를 발라볼게요!

    에뛰드하우스 제품을 시연했더니 보기와 달리 펄감이 도드라지지 않아요. 또한 약간의 가루 날림도 보이네요! 이 경우 눈가 주변을 닦아 내거나 아이 메이크업 후 아이 섀도를 바르면 되겠어요
  • - 그리고 섀도는 브러시를 이용해서 발라주세요! 브러시를 사용하면 색감이 골고루 발려 손으로 테스트 했을 때보다 더 확실하게 비교해볼 수 있겠죠?<br><br> <b>바비브라운 제품</b> 같은 경우 주름이나 쌍커풀 라인을 메꿔주는 듯한 발림이에요. 은은하면서도 깊이 있어 보이죠!

    - 그리고 섀도는 브러시를 이용해서 발라주세요! 브러시를 사용하면 색감이 골고루 발려 손으로 테스트 했을 때보다 더 확실하게 비교해볼 수 있겠죠?

    바비브라운 제품 같은 경우 주름이나 쌍커풀 라인을 메꿔주는 듯한 발림이에요. 은은하면서도 깊이 있어 보이죠!

◆ 보너스 Tip

  • <b>고체 파운데이션 - 저렴이 공개</b><br><br>
- 저렴이인 이 제품은 스킨푸드 제품이에요. 촉촉한 수분감, 산뜻한 사용감, 그리고 SPF 20 PA+로 작년 여름에 품절 사태를 일으켰던 제품이죠. 올해 역시 여름을 앞두고 베스트 제품으로 손꼽히고 있어요. 그리고 이 제품은 유분이나 피지가 많은 피부에 산뜻하게 바르기 좋은 편이며, 커버력보다는 피부 톤을 한 톤 밝혀주는 톤 보정 효과가 확실하답니다!

    고체 파운데이션 - 저렴이 공개


    - 저렴이인 이 제품은 스킨푸드 제품이에요. 촉촉한 수분감, 산뜻한 사용감, 그리고 SPF 20 PA+로 작년 여름에 품절 사태를 일으켰던 제품이죠. 올해 역시 여름을 앞두고 베스트 제품으로 손꼽히고 있어요. 그리고 이 제품은 유분이나 피지가 많은 피부에 산뜻하게 바르기 좋은 편이며, 커버력보다는 피부 톤을 한 톤 밝혀주는 톤 보정 효과가 확실하답니다!
    사용제품

    비타 톡 워터 팩트

    스킨푸드 - 비타 톡 워터 팩트
  • <b>고체 파운데이션 - 명품이 공개</b><br><br>
- 고렴이는 샤넬 제품이에요. SPF 15에 PA++이며, 제품 성분의 1/4이 수분이어서 굉장히 촉촉한 제품이에요. 모공과 피지를 커버해주는 효과도 있고요. 또한, 고체 파운데이션이지만 굉장히 크리미해요. 리퀴드처럼 녹으면서 발리는 느낌으로 바르면 촉촉하고 시원한 감이 있어서 건성 피부가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에요^^!

    고체 파운데이션 - 명품이 공개


    - 고렴이는 샤넬 제품이에요. SPF 15에 PA++이며, 제품 성분의 1/4이 수분이어서 굉장히 촉촉한 제품이에요. 모공과 피지를 커버해주는 효과도 있고요. 또한, 고체 파운데이션이지만 굉장히 크리미해요. 리퀴드처럼 녹으면서 발리는 느낌으로 바르면 촉촉하고 시원한 감이 있어서 건성 피부가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에요^^!
    사용제품

    비타뤼미에르 모이스트 래디언스 에멀젼 컴팩트 SPF15 PA++

    샤넬 - 비타뤼미에르 모이스트 래디언스 에멀젼 컴팩트 SPF15 PA++
  • <b>고체 파운데이션 - 저렴이 & 명품이 비교</b><br><br>
- 두 제품의 가격 차이가 좀 많이 나는 편이에요. 저렴이인 스킨푸드 고체 파운데이션은 14g에 16,000원인 반면, 고렴이인 샤넬의 고체 파운데이션은 10g에 82,000원이에요. 정말 어마어마하죠. <br><br> 두 제품 모두 자외선 차단 성분이 들어있고, 촉촉한 수분감, 산뜻한 사용감이 있어서 여름에 사용하기는 좋아요, 하지만 스킨푸드 제품 같은 경우 시간이 지나면 다크닝 현상이 좀 있어서 수정 메이크업이 필요해요. 그에 비해 샤넬 제품은 다크닝 현상이 없고 피부 톤을 밝혀주는 데 더 효과적이에요^^

    고체 파운데이션 - 저렴이 & 명품이 비교


    - 두 제품의 가격 차이가 좀 많이 나는 편이에요. 저렴이인 스킨푸드 고체 파운데이션은 14g에 16,000원인 반면, 고렴이인 샤넬의 고체 파운데이션은 10g에 82,000원이에요. 정말 어마어마하죠.

    두 제품 모두 자외선 차단 성분이 들어있고, 촉촉한 수분감, 산뜻한 사용감이 있어서 여름에 사용하기는 좋아요, 하지만 스킨푸드 제품 같은 경우 시간이 지나면 다크닝 현상이 좀 있어서 수정 메이크업이 필요해요. 그에 비해 샤넬 제품은 다크닝 현상이 없고 피부 톤을 밝혀주는 데 더 효과적이에요^^
[2012.06.06] 18 화 저렴이 vs 명품이 열전! 의 다른 뷰티팁
명품이일까 저렴이일까 Intro
Ⅰ. 저렴이VS 명품이 비교 분석 - 워터푸르프 펜슬 아이라이너
Ⅱ. 저렴이VS 명품이 비교 분석 - 립 틴트 트리트먼트
Ⅳ. 20만원으로 화장품 쇼핑하기
Ⅴ. 우현증의 Don`t cry 메이크업
Ⅵ. 황방훈의 글로시 메이크업
Ⅶ. 세계적인 뷰티 멘토 폴라 비가운
Ⅷ. MC 의상 정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