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에피소드 보기
Ⅰ. 시대별 메이크업 트렌드
Get it beauty에서 알아보는 시대별 메이크업 트렌드~!

시대별 메이크업 트렌드

  • 안 그래도 불쾌지수 높은 여름, 땀과 피지가 기승을 부리는 이유는
<br>높은 기온으로 체온이 상승하게 되면 체온을 감소시키이 위해 땀샘의 땀 분비가 증가하고 피지 분비를 촉진시키는 안드로겐 호르몬이 온도가 높아지면서 활동이 왕성해지기 때문이에요. 
<br>피부 온도가 1℃ 상승할 때마다 피지 분비량은 10% 늘어난다고 해요.

    안 그래도 불쾌지수 높은 여름, 땀과 피지가 기승을 부리는 이유는

    높은 기온으로 체온이 상승하게 되면 체온을 감소시키이 위해 땀샘의 땀 분비가 증가하고 피지 분비를 촉진시키는 안드로겐 호르몬이 온도가 높아지면서 활동이 왕성해지기 때문이에요.

    피부 온도가 1℃ 상승할 때마다 피지 분비량은 10% 늘어난다고 해요.
  • 여름에 메이크업을 진하게 하면 땀과 피지 때문에 지워지기 일쑤이기 때문에 색조 메이크업 보다는 피부표현에 신경써야 할때에요. <br> 최근에는 새로운 피부 표현이 트렌드라고 하는데요, 시대별 메이크업 트렌드를 알아볼게요!

    여름에 메이크업을 진하게 하면 땀과 피지 때문에 지워지기 일쑤이기 때문에 색조 메이크업 보다는 피부표현에 신경써야 할때에요.
    최근에는 새로운 피부 표현이 트렌드라고 하는데요, 시대별 메이크업 트렌드를 알아볼게요!
  • 1990년대는 변장 메이크업이 트렌드였어요. 
<br>갈매기 눈썹에 선명한 립 라인으로 자신의 입술보다 더 두껍게 립 라인을 연출한게 포인트에요. 진취적이고 도시적인 여성상이 인기를 끌었던 시대이기 때문에 잡티 하나 보이지 않도록 연출한 피부메이크업이에요.

    1990년대는 변장 메이크업이 트렌드였어요.

    갈매기 눈썹에 선명한 립 라인으로 자신의 입술보다 더 두껍게 립 라인을 연출한게 포인트에요. 진취적이고 도시적인 여성상이 인기를 끌었던 시대이기 때문에 잡티 하나 보이지 않도록 연출한 피부메이크업이에요.
  • 2000년대 초반에는 투명 메이크업이 트렌드였어요. 
<br>특히 립 메이크업을 한 듯 안 한 듯 연출해주는 틴트가 인기 아이템이였어요.

    2000년대 초반에는 투명 메이크업이 트렌드였어요.

    특히 립 메이크업을 한 듯 안 한 듯 연출해주는 틴트가 인기 아이템이였어요.
  • 2000년대 후반에는 갓 세수하고 나온 것처럼 맑고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물광 메이크업이 트렌드였죠. 얼굴을 보면 정말 투명해 보이는 베이스 메이크업이 유행이였어요.

    2000년대 후반에는 갓 세수하고 나온 것처럼 맑고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물광 메이크업이 트렌드였죠. 얼굴을 보면 정말 투명해 보이는 베이스 메이크업이 유행이였어요.
  • 하지만 남자들은 물광 메이크업보다 보송하고 도자기 같은 피부 표현을 선호한다고 해요.
겉에서 번들거리는 물광 윤광 보다는 속에서부터 광이 우러나오는 속광피부가 2014년 피부 트렌드라고 해요.

    하지만 남자들은 물광 메이크업보다 보송하고 도자기 같은 피부 표현을 선호한다고 해요.
    겉에서 번들거리는 물광 윤광 보다는 속에서부터 광이 우러나오는 속광피부가 2014년 피부 트렌드라고 해요.
[2014.06.18] 16 화 땀&피지와의 전쟁! 촉촉피부 사용 설명서 의 다른 뷰티팁
땀&피지와의 전쟁! 촉촉피부 사용 설명서 Intro
Ⅱ. 땀 & 피지 극복 메이크업
Ⅲ. UP & DOWN 잇아이템
Ⅳ. MC 의상정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