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에피소드 보기
Ⅰ. 파리 VS 뉴욕 뷰티템 대결
파리 VS 뉴욕 뷰티템 대결

파리 VS 뉴욕 뷰티템 대결

  • 파리와 뉴욕의 뷰티로드 투어를 시작해 볼게요.<br><br>스튜디오에 두 가지 트렁크가 준비되어있는데요. 하나는 파리에서 온 트렁크 또 다른 하나는 뉴욕에서 온 트렁크에요. 이 안에 들어있는 뷰티템들을 하나씩 비교해보도록 할게요.

    파리와 뉴욕의 뷰티로드 투어를 시작해 볼게요.

    스튜디오에 두 가지 트렁크가 준비되어있는데요. 하나는 파리에서 온 트렁크 또 다른 하나는 뉴욕에서 온 트렁크에요. 이 안에 들어있는 뷰티템들을 하나씩 비교해보도록 할게요.

Chapter 1. 도시를 대표하는 뷰티템

  • 파리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뷰티템은 레드 립스틱이에요.<br>레드 립스틱이 파리지엥의 상징이 된 이유는 과거로 거슬러가는데요. 1920년대에는 파리 여성들은 코르셋을 사용해 몸을 옥죄는 스타일이 지배적이었어요. 이런 파리 여자들에게 짧아진 스커트와 자켓과 같은 편안한 옷을 선사한 디자이너가 있는데 바로 가브리엘 샤넬이에요. 디자이너 샤넬하면 떠오르는 트레이드 마크는 블랙 미니드레스와 진주목걸이, 레드립스틱인데요. 이후로 레드립스틱은 여권 신장을 뜻하는 상징이자 파리지엔의 트레이드 마크가 되었어요.

    파리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뷰티템은 레드 립스틱이에요.
    레드 립스틱이 파리지엥의 상징이 된 이유는 과거로 거슬러가는데요. 1920년대에는 파리 여성들은 코르셋을 사용해 몸을 옥죄는 스타일이 지배적이었어요. 이런 파리 여자들에게 짧아진 스커트와 자켓과 같은 편안한 옷을 선사한 디자이너가 있는데 바로 가브리엘 샤넬이에요. 디자이너 샤넬하면 떠오르는 트레이드 마크는 블랙 미니드레스와 진주목걸이, 레드립스틱인데요. 이후로 레드립스틱은 여권 신장을 뜻하는 상징이자 파리지엔의 트레이드 마크가 되었어요.
  • 실제 파리 여자들은 피부는 한듯 안한듯 내추럴한 피부표현을 한 다음 레드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주는 메이크업을 주로 한다고 해요.

    실제 파리 여자들은 피부는 한듯 안한듯 내추럴한 피부표현을 한 다음 레드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주는 메이크업을 주로 한다고 해요.
  • 반면 뉴욕하면 떠오르는 대표 뷰티템은 마스카라인데요.<br>최초의 마스카라는 100년 전 뉴욕에서 탄생했어요. 화학자 윌리엄스가 여동생 메이블린의 데이트를 위해 발명하게 되었는데 석탄가루와 바셀린을 섞어 쓴 게 마스카라의 시초라고 해요. 여동생 메이블린은 결혼까지 성공해 마스카라에는 특별한 러브스토리도 숨어있어요.

    반면 뉴욕하면 떠오르는 대표 뷰티템은 마스카라인데요.
    최초의 마스카라는 100년 전 뉴욕에서 탄생했어요. 화학자 윌리엄스가 여동생 메이블린의 데이트를 위해 발명하게 되었는데 석탄가루와 바셀린을 섞어 쓴 게 마스카라의 시초라고 해요. 여동생 메이블린은 결혼까지 성공해 마스카라에는 특별한 러브스토리도 숨어있어요.

Chapter 2. 머스트 바이 뷰티템

  • 뉴욕에 가면 꼭 사야하는 아이템들이 있는데요. 뉴욕에 ‘S’ 멀티숍은 250개의 코스매틱 브랜드가 입점한 뷰티 전문 멀티숍인데요 국내 미론칭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고 테스트까지 가능해요. 그래서 많은 여성들이 뉴욕에 가면 꼭 방문하는 뷰티 핫 플레이스라고 해요.

    뉴욕에 가면 꼭 사야하는 아이템들이 있는데요. 뉴욕에 ‘S’ 멀티숍은 250개의 코스매틱 브랜드가 입점한 뷰티 전문 멀티숍인데요 국내 미론칭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고 테스트까지 가능해요. 그래서 많은 여성들이 뉴욕에 가면 꼭 방문하는 뷰티 핫 플레이스라고 해요.
  • 또한 유명 패션브랜드 디자이너들이 메이크업 라인을 론칭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 중에서도 M브랜드의 메이크업 라인은 뉴욕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해요.

    또한 유명 패션브랜드 디자이너들이 메이크업 라인을 론칭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 중에서도 M브랜드의 메이크업 라인은 뉴욕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해요.
  • 음영 메이크업에 유용한 컬러들이 가득한 U사의 아이섀도 팔레트도 뉴욕 S멀티숍 필수 쇼핑 아이템이에요.

    음영 메이크업에 유용한 컬러들이 가득한 U사의 아이섀도 팔레트도 뉴욕 S멀티숍 필수 쇼핑 아이템이에요.
  • 마지막 뉴욕 머스트 바이 아이템은 P사의 각질제거 패드에요. 하루에 한번씩, 슥 하고 피부를 닦아내기만 하면 되는 아주 편리한 제품이라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는 제품이에요.

    마지막 뉴욕 머스트 바이 아이템은 P사의 각질제거 패드에요. 하루에 한번씩, 슥 하고 피부를 닦아내기만 하면 되는 아주 편리한 제품이라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는 제품이에요.
  • 반면 파리 머스트 바이 아이템은 바로 실용적이고 자극이 적은 약국 화장품이에요. 물론 국내에도 있는 제품들이 많지만 파리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자연주의 브랜드의 Y사 제품 또한 인기 쇼핑품목이에요.

    반면 파리 머스트 바이 아이템은 바로 실용적이고 자극이 적은 약국 화장품이에요. 물론 국내에도 있는 제품들이 많지만 파리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자연주의 브랜드의 Y사 제품 또한 인기 쇼핑품목이에요.
  • D사의 수분크림은 아는 사람만 안다는 제품으로 미백과 주름 개선을 동시에 잡아준다고 해요.

    D사의 수분크림은 아는 사람만 안다는 제품으로 미백과 주름 개선을 동시에 잡아준다고 해요.
  • 또한 유명 조향사가 만든 독립 브랜드로 나만의 유니크한 향수를 제조할 수 있는 E브랜드의 향수도 파리의 머스트 바이 아이템이에요.

    또한 유명 조향사가 만든 독립 브랜드로 나만의 유니크한 향수를 제조할 수 있는 E브랜드의 향수도 파리의 머스트 바이 아이템이에요.
  • 그 다음은 파리와 뉴욕의 란제리도 차이가 있는데요. 
<br>이 제품은 파리 20~30대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는 P사의 란제리에요. 올 화이트 레이스 제품으로 심플하면서도 섹시한 디자인이 눈에 띄는데요. 내추럴한 파리의 매력이 느껴지는 란제리에요.

    그 다음은 파리와 뉴욕의 란제리도 차이가 있는데요.

    이 제품은 파리 20~30대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는 P사의 란제리에요. 올 화이트 레이스 제품으로 심플하면서도 섹시한 디자인이 눈에 띄는데요. 내추럴한 파리의 매력이 느껴지는 란제리에요.
  • 이 제품은 뉴욕에서 가장 유명한 V사의 란제리에요. 화려한 매력이 가득한 이 브랜드는 국내 남녀 모두에게 널리 알려진 브랜드에요. 이 제품도 뉴욕에 오면 저렴하게 살 수 있다는 사실~

    이 제품은 뉴욕에서 가장 유명한 V사의 란제리에요. 화려한 매력이 가득한 이 브랜드는 국내 남녀 모두에게 널리 알려진 브랜드에요. 이 제품도 뉴욕에 오면 저렴하게 살 수 있다는 사실~
[2014.05.07] 10 화 Play the BEAUTY CITY 의 다른 뷰티팁
Play the BEAUTY CITY Intro
Ⅱ. 파리지앵 퀵 & 내추럴 메이크업
Ⅲ. 뉴요커 퀵 & 퍼펙트 메이크업
Ⅳ. MC 의상정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