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에피소드 보기
Ⅰ. 20대의 사랑 VS 30대의 사랑
20대가 가장 관심이 많은 분야는 바로 ‘사랑’이죠. 20대가 생각하는 사랑과 30대가 생각하는 사랑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게요.

20대의 사랑 VS 30대의 사랑

  • 20대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사랑’에 대해서 적어보았는데요. 정말 다양한 의견들이 나왔어요.

    20대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사랑’에 대해서 적어보았는데요. 정말 다양한 의견들이 나왔어요.
  • 박신영 베러걸스는 사랑은 “쓰리척”이라고 하셨어요. 예쁜 척, 웃는 척, 이해하는 척인데, 이해하는 척까지 해주면 남자들은 정말 자신과 맞는 운명의 여자를 만났다고 생각한다고 하네요.

    박신영 베러걸스는 사랑은 “쓰리척”이라고 하셨어요. 예쁜 척, 웃는 척, 이해하는 척인데, 이해하는 척까지 해주면 남자들은 정말 자신과 맞는 운명의 여자를 만났다고 생각한다고 하네요.
  • 장은예 베러걸스는 “아수라백작”이라고 하셨어요. 곰 같은 여우처럼 남자를 대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장은예 베러걸스는 “아수라백작”이라고 하셨어요. 곰 같은 여우처럼 남자를 대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 장선정 베러걸스는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을 때 “마지막 잎새” 스킬을 사용한다고 해요. 먼저, 창가 자리에 앉아서 슬프고 아련한 표정을 짓는 방법인데, 이런 식으로 남자의 보호본능을 자극! 이 방법을 사용했을 때 성사율이 높다고 해요. 하지만, 주의할 점은 인생 자체가 슬퍼보이면 안되고 표정만 슬퍼보여야 합니다!

    장선정 베러걸스는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을 때 “마지막 잎새” 스킬을 사용한다고 해요. 먼저, 창가 자리에 앉아서 슬프고 아련한 표정을 짓는 방법인데, 이런 식으로 남자의 보호본능을 자극! 이 방법을 사용했을 때 성사율이 높다고 해요. 하지만, 주의할 점은 인생 자체가 슬퍼보이면 안되고 표정만 슬퍼보여야 합니다!
  • 20대의 의견을 들은 30대 유수진 언니는 나만의 사랑 법칙이 있다고 해요. 가장 먼저, 나에게 올인하지 않는 남자는 만나지 않는다. 두 번째는 칼자루는 항상 내가 쥐고 있는 것이다. 그 사람의 마음보다 내가 그 사람을 만나고 싶은 건지 자신의 마음이 가장 중요하다고 해요.

    20대의 의견을 들은 30대 유수진 언니는 나만의 사랑 법칙이 있다고 해요. 가장 먼저, 나에게 올인하지 않는 남자는 만나지 않는다. 두 번째는 칼자루는 항상 내가 쥐고 있는 것이다. 그 사람의 마음보다 내가 그 사람을 만나고 싶은 건지 자신의 마음이 가장 중요하다고 해요.
[2013.04.10] 7 화 20대에게 전하는 30대의 충고 의 다른 뷰티팁
20대에게 전하는 30대의 충고 Intro
Ⅱ.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초간단 아이메이크업
Ⅲ. 연애를 잘하는 방법 : 나의 매력을 발견하라
Ⅳ. 30대가 추천하는 뷰티 아이템
Ⅴ. 초지일관 메이크업
Ⅵ. 성공의 열쇠
Ⅶ. 성공을 부르는 올바른 자세 만들기
Ⅷ. MC의상정보
목록